skip to Main Content

[해외사업] 2023 상반기 베트남 주거환경개선사업 준공식 이야기

 

<2023 베트남 상반기 주거환경개선사업 준공식에 참석한 평화삼천 및 현지 관계자들>

 

신짜오 xin chào (안녕하세요) 😊 ! 평화삼천 사무국은 6월 27일(화)~30일(금)까지 3박 4일동안 2023 베트남 상반기 주거환경개선사업 준공식에 참석하기 위해 베트남 까마우성을 방문했습니다. 2023년 상반기에는 사랑의 집 43채, 희망의 다리 5교가 준공되었으며 까마우성 까이늑현, 쩐반터이현, 푸떤현에 지어졌습니다.

2023년 상반기에는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를 통해 축구국가대표 7인(김문환, 김민재, 나상호, 백승호, 조유민, 황인범, 황희찬)이 ‘사랑의 집’ 8채와 ‘희망의 다리’ 1교를 후원하였고 준공식을 통해 확인하고 돌아왔습니다.

 

<축구선수를 꿈꾸는 ‘사랑의 집’ 수혜자 가정의 자녀들>

 

6월 28일(수) 진행된 사랑의 집 준공식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2명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탁 민 탓(Thach Minh That, 18세, 남), 탁 민 타(Thach Minh Tha, 13세, 남) 형제는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하는 베트남 축구선수들의 모습을 보고 축구를 시작해 현재 지역 청소년팀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가 후원한 집에서 베트남 축구 꿈나무들이 자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얼마나 놀랐는지 모릅니다. 두 형제는 한국의 축구선수 손흥민처럼 훌륭한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며 축구국가대표 7인이 보내준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희망의 다리’ 준공식 현장>

 

까마우성 터이빈현에서 진행된 ‘희망의 다리’ 준공식에서는 지역관계자 및 주민들이 나와 희망의 다리 건축을 축하했습니다. 희망의 다리 안쪽에는 35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마을이 있어 주민들이 안전하게 강을 건널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지역 관계자들은 이 다리를 통해 마을은 고립에서 벗어나고 지역발전을 위한 시장, 공원이 들어설 계획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희망의 다리’를 건너는 평화삼천 및 현지 관계자들>

 

후원자님께서 전해주신 사랑과 관심으로 베트남 까마우성의 주민들은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3년 상반기 주거환경개선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96즈(황희찬, 김민재, 황인범 외 4명)’의 후원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peace3000.net/?p=17281 (← 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