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외사업]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7인의 베트남 주거환경개선사업 후원금전달식

'국가대표 96즈' 선수 7인의 후원금 전달식

‘국가대표 96즈’ 선수 7인의 후원금 전달식

 

지난 1월 5일(목),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축구 국가대표 7인이 ㈜비카인드를 통해 베트남 까마우성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총 2천 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후원에 나선 ‘김문환, 김민재, 나상호, 백승호, 조유민, 황인범, 황희찬’ 선수는 모두가 1996년생이라는 공통점으로 일명 ‘국가대표 96즈’라고 불립니다. 이번 후원은 ‘국가대표 96즈’ 선수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비카인드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셨는데요.

㈜비카인드는 2019년에도 평화삼천 베트남 주거환경개선사업에 후원하며 나눔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소셜 벤처기업인데요. 현재 구독자 140만 명의 축구 유튜브 채널인 ‘슛 포 러브’를 운영하며, 스포츠 선수들과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유튜브 ‘슛 포 러브’ 인터뷰 촬영 모습

 

특별히 후원금 전달식에는 ㈜비카인드 부대표 최준우(바밤바)님과 황희찬 선수의 누나 황희정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전달식 전에는 베트남 까마우성 지역이 어떤 곳인지, 까마우성 주민들을 위해 평화삼천에서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선수들의 후원으로 까마우성에는 앞으로 어떤 변화들이 일어나게 될지 등등을 나누는 인터뷰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7인이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베트남 까마우성의 ‘사랑의 집’ 8채와 ‘희망의 다리’ 1교 건설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베트남 까마우성의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주민들의 주거환경은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변화해나갈 것입니다.

‘국가대표 96즈’ 선수들과 ㈜비카인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추후 유튜브 ‘슛 포 러브’ 채널에 공개될 평화삼천의 인터뷰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베트남 까마우성 주거환경개선 캠페인 바로가기

▶ ‘슛 포 러브’ 유튜브 채널 방문하기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