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원홍보사업] 2023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 개최

 

사랑하는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지난 4월 17일(수), 2023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 행사가 부산 한결아트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78명의 회원과 가족, 지인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화삼천의 대표적인 회원 행사인 <기부천사의 날>은 매년 부산(5월)과 서울(12월)에서 열리는데요. 한 해 동안 함께해주신 회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후원해주신 사업들이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 보고를 드리는 자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지난 4년의 시간을 돌아보며 평화삼천의 활동 이야기를 보고 드렸습니다.

 

 

이번 기부천사의 날은 특별한 ‘회원 이벤트’로 행사의 문을 열었습니다. 평화삼천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재미있는 퀴즈들을 통해 차량용 핸들커버, 스탠리 텀블러, 바디워시, 전동칫솔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들이 정답을 맞추신 회원님께 돌아갔습니다.

 

회원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을 받은 회원

 

회원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는 평화삼천 곽동철 상임대표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곽동철 상임대표는 평화삼천이 창립 20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창립 30주년, 40주년을 맞는 순간에도 평화삼천의 모든 회원님들께서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평화삼천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곽동철 상임대표

 

행사 중간에는 특별한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되었는데요. 지난 5월, 마산교구 대방동 성당에서 자선골프대회 후 모인 수익금을 베트남 까마우성 주거환경개선사업에 후원해주시기 위해 백남해 주임신부님과 성당 관계자 분들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까마우성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씀해주시며, 곽동철 상임대표님께 후원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마산교구 대방동 성당 후원금 전달식(주임신부 백남해)

 

이후 2020~2023년 상반기 평화삼천의 활동이 담긴 활동보고 영상과 박창일 운영위원장의 사업보고가 이어졌습니다. 지난 4년간 회원님과 함께 어떤 변화들을 만들어나갔는지, 앞으로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등을 나누며 회원님과 함께 했던 시간을 돌아보았습니다.

 

평화삼천 사업 및 활동을 소개하는 박창일 운영위원장

 

본 행사가 끝난 후, 회원님들과 함께 뮤지컬 <런던 레코드>를 관람했습니다. 배우분들의 열렬한 가창력과 재미있는 연기에 뮤지컬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회원 행사에 처음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서는 부산에 살면서 뮤지컬이나 연극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는데, 평화삼천의 <기부천사의 날>을 통해 재미있는 뮤지컬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이어진 저녁식사 자리에서도 많은 회원님들께서 오랜만에 평화삼천의 활동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뮤지컬까지 아주 잘 보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행사 이후, <기부천사의 날>에 처음 참석한 여러 분들께서 평화삼천의 회원이 되어 함께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며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라는 큰 결심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는데,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라며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인 답변을 받았습니다.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5월, 4년 만에 부산에서 열린 ‘기부천사의 날’은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환한 미소 맞아주시는 회원님들께 직접 감사의 인사를 드릴 수 있었고, 창립 20주년이 되기까지 많은 일들을 함께했음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어 특별했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늘 한결같이 함께해주시는 회원님이 계시기에 가능했던 지난 20년! 앞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밝은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회원님들과 나아가는 평화삼천이 되겠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늘 당신 덕분입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