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홍보사업] 2019 <서울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 개최

기부천사의 날 단체사진

12월 27일(금) 서울 대학로올래홀에서 2019 ‘서울 기부천사의 날’이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는 ‘기부천사의 날’은 회원님들을 직접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한 해동안 있었던 사업보고를 드리는 자리입니다.

영하의 날씨였지만, 행사장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19 ‘서울 기부천사의 날’에는 총 121명의 회원 및 지인, 내외빈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사회를 보고 있는 정우진 운영위원

감사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곽동철 상임대표

정우진 운영위원의 사회와 곽동철 상임대표의 인사말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원이벤트로 많은 후원자님께서 즐거워해주셨고,  <서울 기부천사의 날> 행사에 유쾌한 에너지를 더했습니다.

곽동철 상임대표는 매년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습니다.

사업보고를 하고 있는 박창일 운영위원장

지난 1년간의 활동이 담긴 사업보고 영상을 함께 관람한 후, 박창일 운영위원장의 사업소개를 이어나갔습니다.

북한과 제3세계 이웃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2019년의 평화삼천, 후원자님과 함께 일구어나간 활동들을 회원님들에게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원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님

1년간의 사업소개 후 다함께 연극 <고스트>를 관람하였습니다. 연극을 보신 회원님들께서는 ‘공감과 재미를 모두 잡은 연극’이었고 ‘정말 유쾌한 시간이었다’는 평을 해주셨습니다. 회원님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행사를 준비한 저희도 매우 뿌듯하였습니다.

공연 이후 저녁식사 자리에서는 한 분 한분 가까이 회원님과 교제하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안부와 대화를 주고 받았습니다.

매년  ’기부천사의 날’마다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시는 회원님,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평화3000을 소개하고자 함께 오신 회원님, 저희 단체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외빈여러분. 바쁘신 시간 중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지구촌 곳곳에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12월 27(금), 2019 <서울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