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원행사] 제45차 길떠나기 개최

 

 

제45차 길떠나기 개최 <가을산책 x 길떠나기>

 

높고 청명한 하늘과 상쾌한 공기가 최고에 달했던 지난 10월 26일 토요일, 제45차 길떠나기가 개최되었습니다. 평화3000회원님들과 함께 한 제45차 길떠나기 이야기를 지금 들려드립니다. 

길떠나기업로드_2

제45차 길떠나기는 예부터 역사와 문화예술의 삶이 깃든 세종마을을 거닐며 바쁜 일상에 잊고 살았던 여유를 느껴보자는 취지로 진행하였습니다. 특별히 지난 10월 9일(수) 한글날을 기념해 세종마을이라는 별칭을 가진 서촌일대에서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거리를 둘러보았습니다.

홉페이지업로드_3

곳곳에 숨겨진 멋스런 한옥, 먹거리 가득한 통인시장, 아름다운 인왕산의 자태까지,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돌아보고 자연을 느끼며 산책을 즐겼습니다. 백송터와 한옥마을, 통인시장을 지나 박노수미술관, 윤동주 하숙 터, 수성동계곡까지 명소에 얽힌 이야기를 들으며 서촌역사를 알아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특별히 우당기념관에서는 독립운동가 이회영선생의 생애 및 사상에 대해 해설을 들으며 선생의 업적과 역사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높은 빌딩들 가운데 우리의 역사와 문화, 자연이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에 많은 회원님께서 좋아해주셨습니다.

길떠나기업로드_1

제45차 길떠나기에 함께 해주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구촌 곳곳에 희망을 심기 위해 오늘도 동행해주시는 후원자님과의 모임은 또 개최될 예정입니다. 특별한 날 함께 하시어 후원자님의 아룸다운 나눔이야기를 들려주세요.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