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원홍보사업] 2019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덕분입니다” 개최

6.부산기부천사의 날 단체사진1

 

 

5월 21일(화) 부산 아트레볼루션 전용관에서 2019 ‘부산 기부천사의 날’이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부산과 서울에서 진행되는 ‘기부천사의 날’은 회원님들을 직접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한해동안 있었던 사업보고를 드리는 자리입니다. 특별히 ‘부산 기부천사의 날’은 거리상의 이유로 자주 뵙지 못한 부산 회원들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비가 개인 맑은 날씨에 개최된2019 ‘부산 기부천사의 날’에는 총 72명의 회원 및 지인, 내외빈이 참석해주셔서 여느해보다 풍성하게 시작하였습니다.

2.사회를 맡은 손형채 운영위원2

3.인사말을 전하는 곽동철 상임대표

손형채 운영위원의 사회와 곽동철 상임대표의 인사말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곽동철 상임대표는 매년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습니다.

4.사업소개를 하는 박창일 운영위원장

 

지난 1년간의 활동이 담긴 사업보고 영상 후, 박창일 운영위원장의 사업소개가 있었습니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숨가쁘게 북한과 제3세계 이웃을 위해 활동했던 평화3000의 활동을 회원님들에게 보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5.행사에 참여한 회원들 모습

1년간의 사업소개 후 다함께 뮤지컬 <복순이 할배>를 관람하였습니다. 뮤지컬 <복순이 할배>를 보는 내내 그 어느때보다 재미있고 유쾌한 시간이었다는 평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회원님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행사를 준비한 저희도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공연 후 이어진 저녁식사 자리에서 조금 더 가깝게 회원님들을 만나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매년 관심을 가지고 ‘부산 기부천사의 날’에 참석해주신 회원님,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평화3000을 소개하고자 함께 오신 회원님, 저희 단체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외빈여러분들. 바쁜 와중에도 ‘부산 기부천사의 날’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지구촌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보낼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5월 21일(화), 2019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덕분입니다”를 개최하였습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