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원행사] 가을의 소확행, 43번째 길떠나기!

 

new_단체사진_2

 

제43차 길떠나기 개최 <가을의 소확행>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초록빛을 내었던 잎사귀들도 빨갛게, 노랗게 여러 가지의 색을 내며 물들어가는 가을이 왔습니다. 어느 가을날, 평화3000은 회원님들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10월 20일(토), 평화3000 회원님들과 함께한 ‘길떠나기’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대한제국역사관 관람_2

 

이번 행사는 <가을의 소확행>이라는 주제로, 바쁜 일상 속 덕수궁 일대를 거닐며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을 함께 경험해보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덕수궁 앞에서 모여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으로 길떠나기의 목적과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후에는 대한제국역사관과 덕수궁 일대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한 ‘대한제국역사관’에서는 전문 해설사를 통해 45분간 대한제국 역사와 당시 황실 가족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대한제국 시대가 배경인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시청하셨던 여러 회원님들의 반응이 뜨거웠고, 더욱 흥미로운 관람이 되었습니다. 그 후에는 ‘대한제국 황제복식’이라는 특별전을 함께 관람하며 변화하는 대한제국 시기의 복식문화를 살펴보고, 덕수궁 인근을 걸으며 여유로운 가을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단체사진_4

 

제43차 ‘길떠나기’에 함께해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길떠나기에는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아서 더욱 즐겁고 따뜻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눔의 가치’와 ‘평화’를 사랑하는 후원자 모임은 앞으로도 계속 개최될 예정이오니 특별한 하루에 함께해주셔서 따뜻한 나눔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