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원홍보사업] 2018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 개최

 

2018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 개최

 

IMG_1005

 

2018년 6월 29일(금) 부산 한결아트홀에서 2018 부산 기부천사의 날 “당신 덕분입니다”가 개최되었습니다. <기부천사의 날>은 평화3000의 대표적인 회원행사로, 한 해 동안 함께해주신 후원자님께 지난 1년 동안의 사업보고와 감사인사를 전하는 자리입니다. 42명의 후원자님들과 즐겁고 행복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먼저 곽동철 상임대표님의 인사말로 기부천사의 날의 문을 열었습니다. 상임대표님은 “후원자님들의 큰 사랑과 관심으로 평화3000이 15주년을 맞았다며, 평화를 꿈꾸며 나눔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함께해주셔서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 후 지난 1년 간의 활동이 담긴 사업보고 영상을 함께 보고, 박창일 운영위원장님의 사업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올해 우리 단체가 무엇을 했는지 나누고, 후원자님들과 함께 만들어간 이야기들을 추억하며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연극 <언덕을 넘어서 가자.를 관람하고 저녁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1년에 한 번 부산에 계신 회원분들과 만나는 특별한 시간! 2003년부터 지금까지 15년 간 이어진 후원자님들의 큰 사랑과 나눔으로 지구촌의 이웃들이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며 함께해주시는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평화와 나눔을 위해 앞장서는 평화3000이 되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