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원홍보사업] 2016년 서울 기부천사의 날 개최

IMG_4424

우리 단체는 12월 26일(월) 서울 대학로 파랑새 극장에서 <서울 기부천사의 날>을 개최하였습니다.
‘기부천사의 날’은 평화3000과 함께해주신 후원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년 간의 평화3000 사업 보고 및 문화활동을 제공하는 자리입니다. 어려운 이웃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매년 아낌 없는 후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후원자 모두가 ‘기부천사’라는 의미로, 지난 2009년부터 지속해온 평화삼천의 대표적인 회원 행사입니다.

올해는 후원자 및 후원자 가족, 협력단체, 평화삼천 정회원 등 총 139명이 참석해주셨습니다.

IMG_4391

먼저 평화3000 곽동철 상임대표의 인사말로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상임대표는 “어려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쏟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곧 바로 후원자님들과 ‘뷰티풀 라이프’ 연극을 관람했습니다.  따뜻한 가족이야기로 많은 후원자 분들이 좋아하셨습니다. 다음 순서가 이어지기 전에 후원자님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그 중 <평화>로 2행시 짓기 이벤트가 있었는데 많은 회원분들이 참신하고 재미있게 지어주셨습니다.

“평범하지만 세상에서 제일, 화사한 기부”
“평화를 바라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이끌어가는 평화3000, 화사한 웃음을 온 세상 사람들이 지을 수 있도록 많은 일을 해주시길..”
“평범한 하루속 특별한 오늘, 화안한 미소가 가득하길”

베스트 2행시를 뽑아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1

IMG_4416

그리고 평화삼천 ‘2016년 사업보고’ 가 이어졌습니다. 1년 동안 각 사업별로 어떤 활동을 했는지, 특별했던 사업장 이야기, 만났던 이웃들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북한, 국내,  제3세계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후원자님 덕분임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화3000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연중 회원행사에서 뵈었던 후원자님, 지방에서 올라오신 후원자님, 어린이 후원자님 등 한분, 한분 직접 대면하여 이야기하고, 인사 드릴 수 있어 반갑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비록 못 뵈었지만 올 한 해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